보도자료
(주)스테이지파이브 제휴협력실
커뮤니케이션팀 pr@stagefive.com 010-6870-5100
bar
배포일자 : 2021년 8월 30일 즉시 배포 가능
*총 3매
“통신비 따로, 간식비 따로? 우린 다같이!”
핀다이렉트샵, SPC그룹 해피포인트와 손잡고 MZ세대 대상 제휴 통신요금제 출시
| 통신에 커피와 도넛을 담고, 덤으로 지니뮤직 무료 이용까지| 데이터 사용량 많은 MZ세대 맞춤형 요금제에 이종산업간 혜택 다양화| 카톡 통한 간편가입도 큰 장점, 고를 수 있는 혜택으로 소비자 선택권 강화

Figure1


30일(월) 카카오 계열의 통신사업자인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가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대표이사 이경배)와 손잡고 해피포인트X핀다이렉트샵 제휴 통신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요금제는 던킨 커피와 도넛 종류 상관없이 자유롭게 선택하여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이와 같은 양사간 제휴는 통신과 간식비를 따로 지출하던 MZ세대에게 더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Figure2
<해피포인트x완전자유 뭐 이런걸 다 11GB+ (뮤직) 요금제 스펙>

이번에 출시한 해피포인트X핀다이렉트샵 제휴 통신상품은 ‘해피포인트x완전자유 뭐 이런걸 다 11GB+ (뮤직) 요금제’로 기본요금 37,000원에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많이 보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펙도 강화했다. 데이터 무제한 11GB에 매일 2GB를 추가 제공하고, 이에 더해 매월 150GB를 추가해 증정하는 식이다. 때문에 가입고객이 한 달에 쓸 수 있는 최대 데이터 량은 총 221GB에 달한다.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요금제는 기본, 추가 혜택까지 꽉꽉 채웠다. 해당 요금제를 구독하면 추가금액 없이 고객의 선택에 따라 △던킨도너츠 10개 팩 2세트(총 20개) △아메리카노 10잔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즐길 수 있다.(3개월간 매달 한 가지 선택 가능) 또한, 가입 기간 내내 지니뮤직 8,000포인트가 제공되어 원하는 음원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야말로 MZ세대의 ‘먹(고)놀(고)폰(하고)’을 책임지는 요금제이다.

해당 요금제 제휴를 진행한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PC그룹의 해피포인트와 함께 제휴 통신요금제를 구성했다”면서 “코로나로 지친 이용자들께 조금이라도 기쁨이 되는 혜택을 제공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다양한 통신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합종연횡의 결합 요금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지난 7월에도 이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주고자 신한플러스 요금제를 선보인 바 있다.


<끝>